화려한 광고촬영의 예술적인 조명 활용법

※이미지 클릭시 유튜브동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제 이름은 오스틴 폴입니다. 저는 전 세계의 기업들과 협력하여 소규모 팀들과 함께 저렴한 장비를 갖춘 고급 광고를 제작해 온 전문 영화 제작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몇 분 만에 촬영할 수 있는 다채로운 광고를 밝히는 방법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준비먼저 위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오늘은 제 스튜디오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곳이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무료로 시작하기에 완벽한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무료이고 간단하고 접근하기 쉬운 것을 선택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조명과 영화 제작자로서의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광고를 위한 특정 룩을 만들 때, 저는 그 과정을 단계별로 세분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나, 주제를 밝히는 것. 둘째, 장면을 밝히는 것. 셋, 세트 디자인. 시작하기 전에 광고의 모양과 스타일을 파악해야 하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인 블레이드 러너 2049를 모방해 보겠습니다. 조명에는 많은 것이 필요하지만, 이를 간단한 섹션으로 나누겠습니다. 저는 항상 제 주제부터 시작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제 전체 장면에서 가장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 주제를 밝히는 조명은 세 개입니다. 우리는 우리 주제에 대한 주요 빛의 원천인 키 라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채움 조명 또는 음극 채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림 헤어 또는 백라이트가 있습니다. 그것은 뒤에서 우리를 비추고 우리의 주제와 분리시키는 것입니다. 키 라이트그래서 우리가 가장 먼저 도입해야 할 것은 키 라이트입니다. 제가 사용할 것은 Godox SZ150R입니다. 이 빛은 작고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에 수식어를 붙일 수 있으며, 그것은 우리에게 많은 색상을 줄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의 주요 조명, 특히 이와 같은 다채로운 광고를 만들기에 완벽한 조명입니다. 우리는 일반적인 화이트 밸런스에서 단 몇 초 만에 정말 다채로운 모습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이제 키 라이트를 위한 첫 번째 수식어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것은 QR-P90 수정자입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아름답고 부드러운 빛을 줄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이렇게 붙여서 첫 번째 층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층을 덮으면 다시 부드러운 빛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설정하고 주제에 맞게 배치할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조명 스탠드에 색을 입히고 있습니다. 제가 그 안에 서 있으면 색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조명을 어디에 놓을 건가요? 간단한 조명 설정부터 시작하는 것이 항상 좋은 경험 법칙입니다. 그리고 정말 좋아 보이는 간단한 조명 설정은 렘브란트 스타일입니다. 렘브란트 룩은 아래를 조금 내려다보는 사람보다 더 높은 각도로, 그리고 얼굴 한쪽에 약 4분의 3 정도의 각도로 배치될 것입니다. 코의 그림자에서 빛의 삼각형, 즉 얼굴의 채움면을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단지 일반적으로 좋은 조명 설정일 뿐입니다. 그래서 그렇게 하기 위해, 이 조명 스탠드가 무엇인지 바로 여기로 가져올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거의 다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께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드리기 위해 제가 직접 나서서 설명해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제 얼굴에 색이 변하기 시작하면서 일종의 아이디어를 줍니다. 림 라이트이 튜토리얼에서는 그것을 섞어서 림 라이트를 다음에 배치하려고 합니다. 이 림 라이트의 중요성은 이것이 우리의 배경을 분리시킬 것이기 때문에, 우리의 피사체인 나는 우리 뒤에 있는 배경과 섞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림 라이트로는 godox의 TL30 튜브 라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조명은 작고 강력하며 필요한 곳에 쉽게 설치할 수 있어 림 조명으로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우리가 할 일은 바로 여기에 빛을 부착하고, 나머지 두 개의 튜브 조명 중 하나를 바로 여기에 부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뒷면에 완벽한 림 조명을 만들어낼 것이며, 멋지고 매우 멋질 것입니다. 여기 바로 넣겠습니다. 왜냐하면 자화되어 있어서 정말 멋지기 때문입니다. 이제 제가 여기 서 있는 것을 볼 수 있듯이 빨간색을 테두리로 볼 수 있고, 바로 여기에서 키 라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조명을 끄면 훨씬 더 눈에 띄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단지 스튜디오 조명을 사용해서 모든 것을 볼 수 있도록 설정을 하고 있습니다. 조명 채우기다음 조명 또는 보드는 우리의 채움등이 될 것입니다. 채움 쪽에 항상 조명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로 바운스 보드나 마이너스 충전재를 가져와서 더 어둡게 만들고 빛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원하는 스타일에 달려 있습니다. 채우기 측면에서는 바로 여기 이 바운스 보드를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은 집 벽 사이로 들어가는 철물점의 단열 보드일 뿐입니다. 은색 면과 흰색 면이 있는데, 완벽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크기로 잘라낸 다음 원하는 대로 테이프로 붙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부착한 다음 빛과 비슷하게 각도를 맞출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을 올릴 것이며, 그것이 제 얼굴의 상당 부분을 덮을 것입니다. 이제 저는 아직 조명을 켜기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지금 보시다시피 우리는 확실히 그것에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제 얼굴의 채움 쪽에 훨씬 더 많은 빛이 있습니다. 다른 조명은 껐으니 지금은 색상을 조금 더 잘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채움과 함께한 다음 이제 채움을 제거하겠습니다. 그러면 거기서 채움이나 채움 없이 샷의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실패할 거라는 걸 기억하세요. 불을 켤 때마다 항상 실패합니다. 연습, 조정, 재조정이 전부입니다. 외관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조명을 끄고 키 조명으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 다음 거기서부터 다시 구축하세요. Godox 앱을 통해 색상과 밝기를 조정하고 카메라를 통해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조명을 조정하는 데 가장 중요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앰비언트 라이트이제 피사체 조명이 대략적으로 조정되었습니다. 이제 우리의 장면이나 공간을 밝힐 시간입니다. 제가 가장 먼저 시작하고 싶은 것은 주변 조명입니다. 앰비언트 라이트는 방의 전체 밝기를 높여주는 조명일 뿐입니다. 또 다른 위대한 빛, 바로 우리가 있는 빛입니다.키 라이트에 사용되는 것은 SZ150R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가장 다재다능한 라이트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매우 가볍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일반적인 흰색 균형으로 갈 수도 있고, 색깔로 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도 컬러 광고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제가 방의 주변 조명을 가장 좋아하는 수식어 중 하나는 CS-85D입니다. 멋진 랜턴입니다. 보시다시피, 360도로 고르게 퍼지는 확산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주변 조명을 꺼내기에 완벽합니다. 이제 주변 조명 설정에 피사체 조명이 추가되었습니다. 카메라로 넘어가서 휴즈와 함께 게임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요약하자면요. 지금 제 키 조명, 피사체를 위한 채움 조명, 그리고 방을 위한 주변 조명이 모두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직 RGB에는 없지만 이제 앉거나 알렉스를 앉히려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RGB 룩과 프레이밍을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세트 디자인을 위해 나머지 조명을 제작합니다. 그래서 제가 하고 있는 것은 85밀리미터에 캐논 R5를 장착한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제 프레이밍이 마음에 듭니다. 저는 3분의 1 규칙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알렉스가 옆에 앉아 있습니다. 알렉스를 좀 더 움직이게 할 겁니다. 제가 이것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만약 제가 그것들을 너무 중앙에 두면, 결국 우리가 장면에 넣을 빛이 그의 머리 바로 뒤에 있을 것이고, 우리는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제 Godox 앱을 사용하여 조명의 다양한 색상을 변경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이 불을 끄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장면의 이 모든 과정이 정말 멋진 것이 되기 시작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알렉스가 왼쪽에 앉아 있을 뿐입니다. 삼분의 일의 법칙. 저쪽을 보고 있을 때 충전재의 어두운 면도 카메라 가까이에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그의 얼굴 바로 뺨이 더 어둡습니다. 그리고 그것의 중요성은 어두운 면을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더 깊이 있게 촬영하여 더 영화적으로 보이게 할 것입니다. 하지만 먼저 키 라이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 룩을 위해 제가 하고 싶은 것은 알렉스가 분홍색이었으면 하는 것입니다. 이상하게 들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CCT에서 HSI까지 갈 것입니다. 그리고 바로 저기, 저는 이미 그것이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다른 조명을 가지고 놀기 시작해야 합니다. 알렉스 핑크색을 사용하려면 대비가 필요합니다. 분홍색의 큰 대비는 연한 파란색입니다. 이제 알렉스 블루에 충전 표시등을 켜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들로 넘어가겠습니다. 첫 번째 것으로 가서 파란색으로 칠하겠습니다. 이제 모든 색상이 함께 어우러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것을 할 것입니다. 좋아 보이네요. 이제 다음은 주변 조명입니다. 그리고 거기서부터 주변 조명을 켜면 무엇을 더 가지고 놀아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구본 조명이나 주변 조명으로 갈 것입니다. 우리는 HSI로 가서 그것을 가지고 놀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을 파란색으로 만들고 싶고, 우리는 그렇게 계속 파란색으로 변할 것입니다. 저것 좀 보세요, 우리는 이미 정말 멋진 블레이드 러너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거기서부터 거의 아무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가벼운 동기 부여저는 가벼운 동기 부여와 비현실적인 빛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그 장면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빛이 어디에서 나올까 스스로에게 묻고 싶습니다. 창문에서 나올까요, 태양에서 나올까요, 아니면 카메라 밖에 있는 빛에서 나올까요? 그것들이 저의 동기 부여 조명이 될 것입니다. 저는 튜브 조명을 위해 HSI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Hue에서는 290에 있고, 채도는 100입니다. 바로 여기에 가프 테이프를 붙여서 바로 여기에 붙일 겁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렇게 해서 지금 바로 여기에 숨길 것입니다. 그것이 분명히 그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더 많은 색상을 원한다면 C 스탠드로 위에 올려놓고 그렇게 아래로 가리킬 수도 있었습니다. 제 실용적인 조명은 카메라에 보이는 조명입니다. 저는 스케이트보드 바로 옆 뒷벽에 있는 TL60이라는 두 개의 튜브 조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Godox의 TL60 튜브 조명은 실용적인 조명으로 사용하기에 완벽한 조명입니다. 그들은 장면에서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RGB 기능이 있어서 배경 장면에서 훌륭한 색상 대비를 사용할 수 있고 스케이트보드도 강조할 수 있습니다. 너무 파랗게 느껴질 것 같아요. 이 보드들이 여기 분홍색이었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제가 한 일은 바로 여기 C 스탠드에 또 다른 튜브 라이트를 설치한 것입니다. 우리는 그냥 그렇게 굴릴 것입니다. 들어 올리고, 샷에 맞지 않게 하면 스케이트보드를 바로 겨냥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알렉스는 다시 앉아 있습니다. 그리고 배경에 조명을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큰 차이가 있는지 보세요. 이제 알렉스가 정말 눈에 띄었습니다. 세트 디자인마지막으로 세트 디자인에 집중하겠습니다. 그리고 거기서부터 저는 제 배우가 하고 있는 일의 동기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그가 책상에 앉아 있다면, 아마도 컴퓨터로 글을 쓰거나 타이핑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현장에 컴퓨터를 설치한 다음 약간의 장식을 넣겠습니다. 세트 디자인을 간단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장면을 촬영할 때 큰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지금은 정말 멋져 보입니다. 재미로 몇 개의 조명을 더 추가하면 조금 더 추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 해보겠습니다. 이 모니터에 약간의 동기 부여를 더하기 위해 Godox 원형 미니 마그네틱 조명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것들은 매우 멋지고 작고 컴팩트하며 RGB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원하는 곳에 쉽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조명들은 작은 무언가 뒤에 숨을 수 있는 동기 부여 조명을 갖추는 데 완벽합니다. 그래서 이걸 켜고 이제 분홍색으로 할게요. 그래서 조금 더 추가될 것입니다. 알렉스를 직접 지목하지는 않겠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그것을 가지고 놀도록 할 수 있지만, 저는 그냥 여기에 놓을게요. 그래서 화면에서 튕겨 나오고, 그의 얼굴을 조금 더 밝게 비추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하나 더 가져가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사실 조금 다르게 만들겠습니다. 이것은 알렉스의 얼굴을 살짝 때릴 것이고, 우리는 그냥 이쪽으로 올 것입니다. 돌릴게요. 좀 더 주황색으로 보이게 하고, 알렉스가 헤드폰을 착용하면 헤드폰이 강조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사진에 딱 맞을 거예요. 이제 알렉스가 거기 앉아 있습니다. 이거 정말 맛있어 보여요. 그 모습에 정말 신이 나요. 우리는 85밀리미터 10 R5를 가지고 있고, 그 다음에는 3.5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알렉스와 함께 우리가 원하는 스타일을 얻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것이 놀랍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제 설정 샷을 위해 제가 할 일입니다. 조명은 정말 간단하고, 작업의 수준을 높여주며, 이렇게 지루한 것에서 이렇게 멋진 것으로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시간과 많은 실패가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 점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습니다. 이 튜토리얼을 즐기셨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 조명을 제공해 주신 Godox와 그들의 팀에게 큰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이 조명들의 제작 품질과 놀라운 다재다능함이 없었다면, 이 장면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올바른 조명을 사용하여 저렴한 고품질의 멋진 장면을 연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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