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클릭시 유튜브동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두 팀은 KNOWLED M 시리즈 조명으로 매직 아워 룩과 데이타임 룩 두 가지 룩을 위한 시네마틱 피트니스 촬영에 불을 붙였습니다. 그들은 공간, 현장 깊이, 위치 텍스처, 실용적인 광원, 카메라 설정, 심지어 재능 있는 사람이 환경에 맞게 색상을 어떻게 착용하는지 등 제작 전반에 걸쳐 고려된 모든 것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M600D, M600Bi, 그리고 M200Bi는 제어 가능하고 자연스러운 햇빛을 받기 위해 설치되었습니다. 비디오를 확인하고 조명이 하루 중 얼마나 강력한 시간대를 만들어내는지, 그리고 그들의 온갖 아이디어가 어떻게 효과를 발휘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첫 번째 장면 우리는 처음으로 이곳 안에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이것은 정말 영화적으로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방에 강철 벽이 있습니다. 멋진 체커 패턴을 가진 창문들이 있는데, 이 창문들은 매우 산업적이고 작업하기에 질감이 풍부합니다. 여기 주방 뒤에 멋진 나무 뒷면이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로는 우리가 세상을 가장 잘 구축할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여기 있는 공간을 보면서, 저는 정말로 이 주방 시설을 파헤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질감이 있습니다. 카운터 상판과 주변 가전제품의 검은색, 어두운 요소들과는 대조적으로 정말 멋지게 보이는 나무 뒷면 스플래시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정말로 구성에 관한 한, 우리가 배경에서 이 영역을 보고 싶고, 이상적으로 당신의 행동이 기준이 되는 곳에 위치하려고 할 때마다 모서리를 찾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코너는 우리에게 가장 깊이 있는 장면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여기 창문 밖에 빛을 비추고 저 뒷벽에 질감을 더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거기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제 우리 위치를 둘러보고 카메라를 이 구석으로 다시 향하게 할 위치를 알아냈으니, 바로 이 부분에 타원형을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작업할 수 있는 많은 열린 공간을 제공할 것이며, 깊이 있게 작업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깊이 있게 작업할 수 있고, 다양한 방법으로 빛을 환경 전체에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서 아이디어는 우리가 이 방향으로 각도를 맞추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빛이 여기를 통과하게 되고, 우리 재능의 얼굴 이쪽이 더 어둡고 대조적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 환경에서 이를 설정하는 한 이러한 방식으로 각도를 맞추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우리가 실제로 우리의 장면을 만들고자 하는 장소를 정했으니, 저는 세트 데코레이터와 이야기를 나누며 그가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사물을 생동감 있게 만들어 공간 내에서 더 영화적으로 만들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것이 월리가 우리 세트 데코레이터가 될 것입니다. 그 공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이 매우 넓습니다. 배경이 진흙탕이 되지 않도록 컬러 팝을 원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다행히도 여기 주방에는 초치케가 많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여기서 말하는 것입니다. 네, 우리는 이것을 비즈니스에서 초치케라고 부릅니다. 사업 중에. 산업 용어. 그래서 우리는 테이블을 꾸미고 배경을 조금 더 다듬습니다. 좋네요. 여기 꽃집도 있고, 채소도 있습니다. 이 분홍색 꽃을 정말 좋아한다고 하셨죠? 예상보다 일찍. 네, 들어오자마자 보셨잖아요. 네, 멋지네요. 우리는 그것들을 추가해야 할 것입니다. 네, 분홍색 꽃은 강조하지 않겠습니다. 저는 큰 꽃을 좋아합니다. 여기 우리는 타원형을 세트에 놓고 있으며, 다음 단계는 해당 위치 자체에서 실용적인 광원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실용적인 소스는 이미 위치에 있는 조명, 램프와 비품 등 다양한 것들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발견한 한 가지는 여기 이 따뜻한 음색을 내는 램프가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조금 너무 밝아서 그냥 죽여버리자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렇게 하면 실제로 Godox 조명으로 빛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대비와 질감을 조절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가져올 수 있으며, 얼마나 많은 노출을 추가하고 싶은지에 대해서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한 가지는 우리가 여기 있는 실용적인 원천들, 즉 큰 전구들을 정말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정말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그들을 이끌고 여기서부터 환경 내에서 고독스 조명을 구축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아요, 무슨 일이에요? 자, 여기 조엘이 있습니다. 조엘은 오늘의 가퍼입니다. 그는 또한 훌륭한 DP이기 때문에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의 두뇌를 선택하고 함께 일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타원형은 환경 내에서 원하는 위치에 배치됩니다. 여기 옆 창문을 통해 햇빛을 좀 쬐면 어떨까 생각 중입니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멋지네요. 정말 멋진 창문이 있기 때문에 M600D 몇 개를 설치하고 프레넬을 설치하여 광선을 조금 더 펼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은 출발점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창문이 주는 질감이 마음에 듭니다. 그래서 저는 빛이 통과하면서 그것을 분해하고 그 뒷벽에 정말 잘 분산시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달콤해. 좋아요, 멋지네요. 시험 삼아 한번 해 봅시다. 여기 KNOWLED M600Bi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조엘은 여기에 FLS 10 프레넬이 부착된 몇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조명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조금 말씀해 주세요. 제가 이 KNOWLED M600에서 정말 좋아하는 점 중 하나는 출력이 정말 미친 듯이, 미친 듯이, 밝고 밝다는 것입니다.태양과 같죠?맞아요. 그리고 이중 색상 옵션 2를 사용하면 낮부터 텅스텐까지 어디서든 매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조명들을 높은 곳에 놓고, 창문을 통해 햇빛이 들어오는 것처럼 보이도록 각을 세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밖에 불을 켤 때마다, 그 방향성 빔이 아래로 내려갈 때 각도가 어떻게 되는지 생각해 보세요. 특히 우리가 환경에 안개를 추가하고 싶다면, 빛줄기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느 쪽이든 창문 밖에서 자연스러운 햇빛이 움직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제 우리는 외부에 세 대의 Knowled M600을 설치했는데, 이는 기본적으로 우리의 햇빛을 우리 환경으로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그럼 안으로 돌아가서 모니터를 확인하고 지금까지 무엇을 얻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그래서 촬영장에서 첫 번째 문제가 발생했는데, 햇빛이 창문을 통해 들어와 너무 많은 핫스팟을 만들어냈기 때문입니다. 너무 과도하게 노출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밖으로 나왔고 조엘은 기본적으로 태양을 차단하는 방법에 대한 해결책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무엇을 하셨나요? 우리는 이 커다란 듀베틴 천 조각을 가져와서 인공 햇빛을 방해하는 자연 햇빛을 차단했습니다.그게 실제로 효과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보니 실시간으로 볼 수 있고, 네, 잘했어요. 알겠습니다. 이제 여기 창문이 너무 밝아서 사각형에 젤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우리에게 조금 더 많은 색을 줄 수도 있습니다. 화면 저쪽에서 조금 더 흥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파란색 것을 거기에 놓고 싶으신가요? 네, 여기서 몇 가지를 해보겠습니다. 여기 뒤에. 거기가 정말 더운 곳입니다. 그래서 촬영장에서 도움을 받는 것이 매우 재미있는 이유는 조엘 문제가 그에게 던지는 모든 것을 해결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렇게 말했어요, 이거 어때요? 그건 어때요? 그는 그것을 실현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항상 좋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프레임을 살펴보았고, 여기 오븐에 약간의 액센트 조명을 추가하는 것이 꽤 잘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여기 고독스 TL60이 있는데, 튜브 라이트만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켜고 이 빛의 톤을 이 빛과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실용적인 자료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다시 붙이면 효과가 있을 것 같고, 이 뒷벽에 조금 더 흥미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불을 켤 수 있습니다. 여기를 차듯이 튕겨낼 수도 있고, 이 부분을 그녀에게 튕겨낼 수도 있습니다. 좋아요. 그래서 저희 세트는 거의 옷을 입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여기 튜브 라이트, TL60이 있습니다. 오븐 위에 있는 우리의 악센트 조명입니다. 우리는 몇 개의 젤로 창문을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햇빛을 차단하는 이불 천을 여기 밖에 두었습니다. 여기를 여행하면서 모든 체커 젤이 멋진 질감을 제공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밖에 있는 KNOWLED M600s를 가지고 있으며, 이 M600s는 제어 가능하고 자연스러운 햇빛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계속 이쪽으로 올 것입니다. 우리의 재능이 어디로 갈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환경 내에 다른 몇 가지 실용적인 조명을 설치하기 위해 몇 가지 실용적인 조명을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KNOWLED M200Bi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이 폴리 보드에서 튀어나오고 있어 우리 주제를 잘 채울 것입니다. 얼굴 전체에 은은한 빛이 퍼져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재능이 입고 싶은 옷을 볼 때마다 고려해야 할 사항은 환경에 어울리는 색상을 찾는 것입니다. 그래서 창문과 배경에는 주황색과 텅스텐색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주황색과 대비되는 파란색을 선택하는 것이 실제로 꽤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네, 좋은 생각이에요. 그리고 여기 이 파란색을 본떠서 흉내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네, 그게 바로 그거인 것 같아요. 그래서 피트니스 광고에서는 땀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효율성 문제로 글리세린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보통 우리는 물의 글리세린 두 부분을 섞습니다. 글리세린은 피부의 땀을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실제 땀처럼 보이게 되는 거죠, 그렇죠? 그리고 그것은 내내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네, 그게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내내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다시 다이얼을 돌리거나 땀을 더 많이 흘리게 할 수 있습니다. 땀을 흘리거나 땀을 제자리에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 카메라를 설치했는데, 35밀리미터 렌즈를 장착한 빨간색 코모도가 있습니다. 그런데 35밀리미터 렌즈가 오늘 촬영하고 싶었던 것 중 가장 좋은 장소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넓고 단단하게 만들 수 있으면서도 깊이 있는 시야를 확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카메라 움직임에 관해서는 피트니스 광고이고 강렬하고 액션 타입의 샷이 많기 때문에 움직임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다나 돌리가 장착된 35밀리미터가 완벽한 세팅이 될 것 같습니다. 헤이저를 사용할 때마다 팬을 사용하여 안개가 고르게 퍼지도록 하세요. 최종 조명 효과: 두 번째 장면 그래서 두 번째 설정에서는 모든 것이 마법 같은 시간처럼 보이기를 원했기 때문에 모든 조명에 주황색 온도를 더 추가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이 바로 아래에 있는 이 조명은 M600Bi를 가져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부분에 닿아 있고, 이 따뜻한 빛이 이 창문을 가로지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햇빛이 비추는 따뜻한 빛의 전체 채움 면적을 판매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하는 일은 M200Bi 이중 색상의 빛입니다. 이 빛은 창문을 통해 계단식으로 이어지며, 그 안에서 환경 내부의 뒷면에 멋진 무늬를 만들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프레넬이 부착된 두 개의 KNOWLED M600D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황색 느낌을 주기 위해 CTO 젤을 추가했습니다. 그래서 마치 마법의 시간 조명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CTO를 씌운 두 개의 M600D를 모두 가져다가 실제로 결합하여 태양을 모방할 수 있는 하나의 거대한 광원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이것들은 100% 전력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저기로 들어오고 있고, 그것은 우리 피사체에게 멋진 백라이트를 주고 있습니다. 이는 림 라이트를 만들어 그녀를 배경에서 멀어지게 만듭니다. 그리고 정말 멋진 일몰 스타일을 흉내낼 뿐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추구하는 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이제 내부에 들어섰으니 매직 아워 룩을 만들었고, 이것이 바로 인테리어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결정한 것은 우리의 세상을 응축하는 것이었습니다. 왜 그렇게 하지 않나요? 우리는 모든 것을 뒤로 밀었습니다. 우리는 아직 밖이 대낮이라서 태양으로부터 많은 빛이 쏟아져 나오는 모습을 만들려고 했습니다. 우리는 앞쪽 창문으로 많은 영토를 덮을 필요가 없도록 뒤로 밀었고, 뒤쪽 창문의 텅스텐 커버리지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20개의 조명이 없는 한, 세트의 모든 창문 전체로 확장하고 싶을 것입니다. 세상을 축소해야 합니다. 그리고 때로는 그것이 실제로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것이 기본적으로 우리가 여기서 하는 일입니다. 작은 세상에서는 때때로 수정하고 수정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이 설정을 위한 키 라이트로 LD150R 패널 라이트를 사용하여 폴리 보드에 넣고 싶었습니다. 그러면 기본적으로 빛이 피사체에 반사되어 부드럽게 됩니다. 더 아첨하는 빛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알아낸 것은 이 빛이 CTO와 일치한다는 것입니다. 밖에 있던 주황색 톤인데, 우리의 피사체가 너무 많이 지워진 것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모두 주황색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4,400K 색의 온도로 바꿨습니다. 그러면 피부 톤을 끌어내고 배경에서 그녀를 더 분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원래 구성에서는 이 빛을 텅스텐으로 설정했지만, 카메라를 볼 때 초기에 배경에 대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더 넓은 조명에 비추었고, 여기서 나무의 뒷면을 부드럽게 만지도록 설정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이미지에 어느 정도 깊이를 주었습니다. 최종 조명 효과:좋아요, 여러분. Godox 프로덕션 시리즈의 이 에피소드를 시청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그때까지, 행복한 영화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