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클릭시 유튜브동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이번 에피소드에서 제임슨은 산업 창고를 배경으로 바이올린 연주자가 교향곡을 작곡하는 과정을 그린 세 가지 다른 장면을 연출할 예정입니다. 조명과 카메라 촬영을 통해 제임슨은 시각적인 시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배경 오늘의 아이디어. 우리는 바이올리니스트를 따라가서 그녀가 교향곡을 작곡하는 과정이 어땠는지 보고 싶었습니다. 우리의 전문 바이올리니스트였던 클로이는 실제로 교향곡을 연주합니다. 알다시피, 그녀의 과정은 우리가 정말로 포착하고 조명과 우리가 달성하려고 노력한 장면들을 통해 시각적인 시를 전달하고자 했던 것입니다. 위치 창의적인 공간이 필요했기 때문에 산업용 창고가 정말 좋은 모습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산업 위치를 변화시키기 위해 Godox 조명을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세 가지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세 가지 다른 장면을 제공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각 시나리오의 분위기를 변화시켜 그녀가 음악가로서 겪는 어려움과 영광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우 흥미로운 장소를 찾으면 세트 드레싱으로 칭찬하는 것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그냥 들어가서 함께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다른 움직임 스타일이 있었습니다. 카메라 움직임에 관해서는, 우리는 손에 들고 다닐 수 있는 모습을 보였고, 그 다음에는 안정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음, 핸드헬드 룩은 약간 더 유기적인 실제 다큐멘터리 같은 품질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나서 안정제의 외관은 매우 부드럽고 유동적이게 해줍니다. 그래서 그녀가 춤을 추고 빙글빙글 돌고 있을 때, 나는 바로 그녀와 함께 있을 수 있습니다. 도전 과제는 햇빛과 함께 여러 가지 모습으로 작업하는 것이었습니다. 햇빛을 사용한 다음 이를 보완하거나 보완하기 위해 함께 작업하는 것이었습니다. 또는 일부 시나리오에서는 우리만의 태양열원을 만들어 보세요. 우리는 창문 밖에서 햇빛 효과를 내기 위해 모든 장면에서 Godox M600D를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세 개의 KNOWLED M600D를 가지고 있었고, 그 중 두 개를 위한 프레넬 부착물도 몇 개 있었습니다. 그 조명들은 Godox 조명 가족에서 나온 강력한 것입니다. 태양처럼 강하고 강력하기 때문에 햇빛을 가장 잘 모방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고독스 조명은 사용하기 꽤 쉬웠습니다. 턴키 방식이었습니다. 우리가 그것들을 켜자마자 접근하기 쉬웠고, 메뉴도 꽤 쉽고 직관적이었습니다. 앱을 정말 빠르게 다운로드했는데, 각 조명을 켜고 짝, 짝, 짝, 짝이라고 말할 필요 없이 빠르게 페어링되었습니다. 앱을 통해 찾을 수 있었고 바로 제어할 수 있었습니다. 첫 번째 장면 첫 번째 장면에서는 공간 내에서 정말 독특한 느낌을 주기 위해 많은 색상 대비를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생생한 색상을 사용하는 것이 그녀의 창의적인 마음을 실현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시각적으로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창문에 일종의 스틸 블루 젤을 붙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정말 주황색으로 대비되는 정말 색이 대조된 백라이트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파란색과 주황색 같은 멋진 것이 있습니다. 이 조명들 중 일부는 제가 이 Godox 조명들을 처음 본 것입니다. LD150R은 사실 꽤 재미있었어요. 상자에서 나온 직후에도 훌륭한 메뉴였고, 이해하기 쉬웠어요. 그리고 우리는 젤로 만든 조명과 젤로 만든 창문을 비교할 수 있었고, 필요하다면 플러스와 마이너스 화면을 추가하는 데 바로 다이얼을 돌릴 수 있었습니다. 정말 재미있고 직관적이었습니다. 우리는 TL120 조명을 많이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바닥에 던지고 벽에 작은 조명이 켜지도록 다양한 색상으로 바꿨습니다. 많은 경우, 제가 그 소녀를 클로즈업 촬영할 때 우리 게이퍼 리처드가 그들을 말 그대로 안고 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는 바로 카메라 뒤에 있거나 카메라 옆에 그 중 하나를 들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필라이트를 가져오는 매우 빠른 방법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RGB이기 때문에 어떤 색상이든 정말 빠르게 맞출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장면 두 번째 설정에서는 보다 자연스러운 접근 방식을 원했습니다. 우리는 창문을 통해 자연광이 들어오는 것을 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M600D를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밖에 두었고, 그것이 자연스러운 태양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젤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모든 고독스 조명을 일종의 낮 모드로 사용했고, 들어오는 주변의 낮도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같은 색 톤으로 되어 있었고, 조명 면에서는 다양한 색 대비나 조명이 없었습니다. 이것은 첫 번째 장면과는 매우 다릅니다. 그래서 좋은 대비입니다. 우리는 햇빛이 움직이는 동안 테이블을 가로지르는 빛의 시간 경과 사진을 찍으려고 했습니다. 결국 우리가 한 일은 M600D를 가져다가 실제로 바닥을 가로질러 미끄러뜨리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충분히 가볍고 바닥이 충분히 매끄러웠습니다. 몇 가지 경우에는 그냥 불을 끄고 손으로 잡고 테이블을 가로질러 이동시켜 빛이 실제로 자연스럽게 전달되도록 하기도 했습니다. 테이블 위를 내려다보면 마치 태양이 방 안을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는 작은 타임랩스처럼 보입니다. M600D 끝에 있는 큰 프레넬 렌즈는 햇빛의 외관을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3의 장면 세 번째 룩은 그것이 우리의 큰 마지막 룩이었습니다. 그때 노래가 정말 마음에 들었고, 그때 우리는 그녀가 풀 드레스를 입고 있기를 원했습니다. 우리는 정말로 그 골든 아워 라이트를 원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흐린 날이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즉흥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정말 좋은 해결책을 찾아야 했습니다. 일몰은 구름 뒤로 지나갔습니다. 그래서 햇빛을 맞추고 작업하는 대신, 우리는 실제로 M600D로 완전히 재현해야 했습니다. 해질녘이 되자 구름이 끼었고, 우리는 강한 햇볕이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창문 밖의 고독스 조명을 사용했는데, 이 조명은 들어오는 강한 햇빛을 모방합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주황색으로 젤 처리해서 멋진 저녁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정말로 추구하고 싶었던 분위기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전에 가졌던 자연스러운 모습과는 많이 달랐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Godox를 사용하면 이렇게 독특한 방식의 조명 덕분에 하루 종일 정말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에 뮤지션이 들어와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멋지네요. 우리는 그녀를 위해 아름다운 조명을 설치할 기회를 얻게 되고, 정말로 예술가와 함께 색다르고 흥미로운 예술을 창조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래서 오늘날과 같은 팀이 정말로 다른 차원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그리고 프로젝트를 준비할 때마다 오늘날 우리가 가진 것처럼 정말 훌륭하고 재능 있는 사람들이 비전을 실현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고독스 조명을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한 것이 우리가 원하던 디자인을 이루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이 거대한 공간을 밝히는 데 도움을 주었고, 여러 가지 모습을 제공했으며, 완벽하게 수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