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클릭시 유튜브동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이 에피소드에서 제임슨은 지난 수십 년 동안 많은 상징적인 공포 및 스릴러 영화에서 입증된 배경이 된 인기 있는 '숲속의 오두막' 룩에서 영감을 받은 장면을 연출합니다. 우리는 모두 공포 영화를 본 적이 있습니다. 주인공이 어떤 논리도 거스르고, 피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하게 되었을 때 말이죠. 청중으로서 우리는 항상 "안 돼! 하지 마!"라고 말합니다. 거기서 나가요!" 하지만 물론, 피할 수 없는 일은 항상 일어납니다. 즉, 제임슨은 고독스 조명을 사용하여 다양한 조명 기술을 사용하여 평균적인 객실을 서스펜스와 유령 공포 영화 분위기가 더해진 장소로 탈바꿈시키는 방법을 보여줄 예정입니다배경고독스 영화 조명 101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시도되고 진정한 '숲속의 오두막' 스타일의 스릴러 분위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확인해 봅시다. 이 설정을 위해 지난 수십 년 동안 수많은 스릴러와 공포 영화의 배경이 된 장면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주인공이 어떤 논리도 거스르고 피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하게 되는 공포 영화를 본 적이 있습니다. 청중으로서 우리는 항상 "아니요! 거기 가지 마세요!"라고 말합니다. 그렇게 하지 마. 아니요! 살인범이 바로 거기 있어요!" 하지만 고독스 조명을 사용하여 유령이 나오는 오두막 장면에서 긴장감을 더할 수밖에 없는 일은 항상 일어납니다. 위치이 장소에서 좋았던 점은 벽이 여기저기 나무 질감을 가지고 있어서 전체적인 장면에 더 많은 디테일을 더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소품과 선택할 수 있는 것들이 있어서 우리가 원하던 "숲속의 오두막" 스타일을 이루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카메라 설정이 장면에서는 28밀리미터 분지 아나모픽 1.8 렌즈를 사용하여 빨간색 코모도를 촬영하고 있습니다. 이 설정은 가볍고 여전히 영화처럼 보이기 때문에 정말 멋지네요. 짐벌에 부착되어 있고, 짐벌 주위에 고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제가 잡기에 아주 쉽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카메라와 짐벌의 무게를 지탱할 수 있도록 준비된 장비를 추가하여 팔이나 어깨를 죽이지 않도록 했습니다. 아나모픽을 촬영할 때, 당신의 근접 초점 거리는 보통 3~4피트 정도로 그리 크지 않습니다. 그래서 렌즈 앞쪽에 디옵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피사체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 클로즈업 촬영이 가능합니다. 제가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 그리고 제 주제에 얼마나 가까이 있고 싶은지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디옵터를 추가했습니다. 게다가, 저는 블랙 프로 미스트 필터를 추가했습니다. 이 필터는 렌즈에 샷의 분위기를 더해주고, 전체적인 피부 톤을 약간 확산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조명 설정우리 외부에 달빛을 설치할 때, 우리는 실제로 다른 종류의 분위기를 선택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청록색 톤을 원해서 LD150R 패널 조명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객실 측면에 있는 두 개의 작은 창문을 밝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광도는 100도, 채도는 100도, 색조는 195도입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에게 이 멋진 청록색 틴트를 주는 것입니다. 저는 이 틴트가 다소 멋져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우리가 추구하고자 했던 분위기입니다. 우리는 장면의 뒷창을 통해 들어오는 우리의 달빛처럼 단단한 빛을 정말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Knowled M600D를 사용합니다. 이 빛은 정말 중요한 요소입니다. 정말 대단해요밝고 매우 효율적이며 실제로는 배터리로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달리기와 총을 쏘기에 매우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필요한 설정을 조금씩 정확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한 곳에 정확히 빛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M600D에 부착된 FLS10 프레넬이 있습니다. 이것은 빛 자체를 약 네 배로 강화하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그래서 프레넬은 실제로 홍수나 스포트라이트로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이것을 스포트라이트 설정에 적용했습니다. 그러면 우리 장면의 창문을 통해 단단한 광선이 투사됩니다. 그리고 프레넬에 파란색과 초록색 젤을 추가했습니다. 그것은 건물 반대편에 있는 다른 패널 조명에서 나오는 것과 동일한 색상 톤을 제공합니다. 그렇게 해서 모든 외부 조명이 서로 일치합니다. 이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빛은 프레넬이 달린 Knowled M600D입니다. 이 강렬한 빛을 던지고 있습니다. 현장에 안개를 추가하면 정말 멋진 광선이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고려해야 할 점은 창문을 통해 촬영할 때, 특히 밤에 우리가 실제로 물병을 가져다가 창문을 적셔서 추가적인 질감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창문을 통해 빛을 캐스팅하는 작업이 조금 더 세밀해집니다. 살인범이 숨어 있던 화장실 창문을 밝히기 위해 LD150R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색상을 반대쪽 색상과 동일한 색온도로 조절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모든 조명은 보편적으로 거의 같은 색 톤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달빛이 우리의 오두막 전체를 둘러싸고 있다는 생각을 그대로 재현한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정말 멋진 유리잔에 이 청록색 빛을 외부 LD150R로 주조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유리 패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왜냐하면 밖에 무엇이 있는지 잘 볼 수 없기 때문이고, 우리 살인범이 숨기에 완벽한 장소였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현장에서 더 많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우리는 마치 천둥번개가 치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Godox ML30Bi 조명 몇 개를 가져갔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번개 효과에 적용하여 창문 바로 밖에서 70도의 강도로 설정했습니다. 그것은 내부 환경에서 우리 주제에 정말 멋진 번쩍임을 비추고 있으며, 이는 장면에 더 많은 드라마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실제로 번개 효과가 여기를 통해 들어오고 있는데, 그것은 ML30Bi 조명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창문 바로 밖에 있는 이 조명을 앙증맞은 조명이라고 부르지만 실제로는 정말 밝고 강력합니다. 그리고 번개 효과는 이 특정 장면에서 우리에게 완벽하게 작용했습니다. 이제 우리의 달빛이 켜지고 모든 외부 조명이 켜졌습니다. 우리는 내부로 들어오고 싶었고, 실제로 내부에 약간의 색상 대비를 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외부에서 발생하는 청록색 조명을 보완하는 톤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Godox TL60 튜브 조명 몇 개를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이것들 중 세 개를 가져와서 방의 각 구석에 그렇게 배치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벽에 있는 나무 패널의 질감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사실 우리가 저기 의자 바로 뒤에 놓은 것입니다. 그리고 이쪽 구석에 또 하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켈빈이 정말 멋진 노란색-주황색 색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켈빈을 2700k로 설정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외부의 청록색 빛을 매우 잘 보완해 주었습니다. 2700k TL60 조명을 모두 지상과 방 건너편에 설치한 후, 우리는 여전히 더 많은 달빛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또 다른 TL60을 가져갔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여기 높은 곳에 테이프로 붙였고, 저는 Godox Light 앱을 사용했습니다. 우리가 외부에서 사용하는 달빛과 정확히 일치하도록 색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피사체의 얼굴에 조금 더 많은 조명을 제공하여 피사체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Godox Light App을 사용하는 것은 이런 상황에서 정말 유용합니다. 조명을 매우 높게 배치하면 휴대폰과 앱을 사용하여 조명의 강도를 조절하고 필요한 정확한 색상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주제는 장면 전체를 이동하고 있었기 때문에 Godox TL30을 추가 조명으로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제가 뒤로 이동하는 동안 저와 함께 움직였고, 그녀는 장면 내내 움직였습니다. 환경 내에서 너무 어둡지 않도록 조금 더 조명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무리 작업우리 환경이 세트 장식과 함께 내부로 들어가는 한, 우리는 정말 멋진 빈티지 램프를 추가했습니다. 단지 그 외관이 정말 마음에 들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빛을 외부에 숨기기 위해, 우리는 이 큰 창문에 이 창문 가위를 추가했고, 또한 투명한 투명 시스루 가위를 추가하여 우리의 번개 효과가 그 청록색 빛을 비추는 패널 조명과 함께 계속 빛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오두막은 너무 작아서 에어로졸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뿌리면, 그 광선들이 정말로 장면을 생생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이러한 조명 기술 중 몇 가지를 사용하여 스릴러나 공포 장면에 드라마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 에피소드에서 제임슨은 지난 수십 년 동안 많은 상징적인 공포 및 스릴러 영화에서 입증된 배경이 된 인기 있는 '숲속의 오두막' 룩에서 영감을 받은 장면을 연출합니다. 우리는 모두 공포 영화를 본 적이 있습니다. 주인공이 어떤 논리도 거스르고, 피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하게 되었을 때 말이죠. 청중으로서 우리는 항상 "안 돼! 하지 마!"라고 말합니다. 거기서 나가요!" 하지만 물론, 피할 수 없는 일은 항상 일어납니다. 즉, 제임슨은 고독스 조명을 사용하여 다양한 조명 기술을 사용하여 평균적인 객실을 서스펜스와 유령 공포 영화 분위기가 더해진 장소로 탈바꿈시키는 방법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배경고독스 영화 조명 101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시도되고 진정한 '숲속의 오두막' 스타일의 스릴러 분위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확인해 봅시다. 이 설정을 위해 지난 수십 년 동안 수많은 스릴러와 공포 영화의 배경이 된 장면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주인공이 어떤 논리도 거스르고 피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하게 되는 공포 영화를 본 적이 있습니다. 청중으로서 우리는 항상 "아니요! 거기 가지 마세요!"라고 말합니다. 그렇게 하지 마. 아니요! 살인범이 바로 거기 있어요!" 하지만 고독스 조명을 사용하여 유령이 나오는 오두막 장면에서 긴장감을 더할 수밖에 없는 일은 항상 일어납니다. 위치이 장소에서 좋았던 점은 벽이 여기저기 나무 질감을 가지고 있어서 전체적인 장면에 더 많은 디테일을 더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소품과 선택할 수 있는 것들이 있어서 우리가 원하던 "숲속의 오두막" 스타일을 이루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카메라 설정이 장면에서는 28밀리미터 분지 아나모픽 1.8 렌즈를 사용하여 빨간색 코모도를 촬영하고 있습니다. 이 설정은 가볍고 여전히 영화처럼 보이기 때문에 정말 멋지네요. 짐벌에 부착되어 있고, 짐벌 주위에 고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제가 잡기에 아주 쉽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카메라와 짐벌의 무게를 지탱할 수 있도록 준비된 장비를 추가하여 팔이나 어깨를 죽이지 않도록 했습니다. 아나모픽을 촬영할 때, 당신의 근접 초점 거리는 보통 3~4피트 정도로 그리 크지 않습니다. 그래서 렌즈 앞쪽에 디옵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피사체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 클로즈업 촬영이 가능합니다. 제가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 그리고 제 주제에 얼마나 가까이 있고 싶은지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디옵터를 추가했습니다. 게다가, 저는 블랙 프로 미스트 필터를 추가했습니다. 이 필터는 렌즈에 샷의 분위기를 더해주고, 전체적인 피부 톤을 약간 확산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조명 설정우리 외부에 달빛을 설치할 때, 우리는 실제로 다른 종류의 분위기를 선택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청록색 톤을 원해서 LD150R 패널 조명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객실 측면에 있는 두 개의 작은 창문을 밝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광도는 100도, 채도는 100도, 색조는 195도입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에게 이 멋진 청록색 틴트를 주는 것입니다. 저는 이 틴트가 다소 멋져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우리가 추구하고자 했던 분위기입니다. 우리는 장면의 뒷창을 통해 들어오는 우리의 달빛처럼 단단한 빛을 정말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Knowled M600D를 사용합니다. 이 빛은 정말 중요한 요소입니다. 정말 대단해요밝고 매우 효율적이며 실제로는 배터리로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달리기와 총을 쏘기에 매우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필요한 설정을 조금씩 정확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한 곳에 정확히 빛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M600D에 부착된 FLS10 프레넬이 있습니다. 이것은 빛 자체를 약 네 배로 강화하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그래서 프레넬은 실제로 홍수나 스포트라이트로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이것을 스포트라이트 설정에 적용했습니다. 그러면 우리 장면의 창문을 통해 단단한 광선이 투사됩니다. 그리고 프레넬에 파란색과 초록색 젤을 추가했습니다. 그것은 건물 반대편에 있는 다른 패널 조명에서 나오는 것과 동일한 색상 톤을 제공합니다. 그렇게 해서 모든 외부 조명이 서로 일치합니다. 이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빛은 프레넬이 달린 Knowled M600D입니다. 이 강렬한 빛을 던지고 있습니다. 현장에 안개를 추가하면 정말 멋진 광선이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고려해야 할 점은 창문을 통해 촬영할 때, 특히 밤에 우리가 실제로 물병을 가져다가 창문을 적셔서 추가적인 질감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창문을 통해 빛을 캐스팅하는 작업이 조금 더 세밀해집니다. 살인범이 숨어 있던 화장실 창문을 밝히기 위해 LD150R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색상을 반대쪽 색상과 동일한 색온도로 조절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모든 조명은 보편적으로 거의 같은 색 톤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달빛이 우리의 오두막 전체를 둘러싸고 있다는 생각을 그대로 재현한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정말 멋진 유리잔에 이 청록색 빛을 외부 LD150R로 주조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유리 패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왜냐하면 밖에 무엇이 있는지 잘 볼 수 없기 때문이고, 우리 살인범이 숨기에 완벽한 장소였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현장에서 더 많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우리는 마치 천둥번개가 치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Godox ML30Bi 조명 몇 개를 가져갔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번개 효과에 적용하여 창문 바로 밖에서 70도의 강도로 설정했습니다. 그것은 내부 환경에서 우리 주제에 정말 멋진 번쩍임을 비추고 있으며, 이는 장면에 더 많은 드라마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실제로 번개 효과가 여기를 통해 들어오고 있는데, 그것은 ML30Bi 조명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창문 바로 밖에 있는 이 조명을 앙증맞은 조명이라고 부르지만 실제로는 정말 밝고 강력합니다. 그리고 번개 효과는 이 특정 장면에서 우리에게 완벽하게 작용했습니다. 이제 우리의 달빛이 켜지고 모든 외부 조명이 켜졌습니다. 우리는 내부로 들어오고 싶었고, 실제로 내부에 약간의 색상 대비를 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외부에서 발생하는 청록색 조명을 보완하는 톤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Godox TL60 튜브 조명 몇 개를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이것들 중 세 개를 가져와서 방의 각 구석에 그렇게 배치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벽에 있는 나무 패널의 질감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사실 우리가 저기 의자 바로 뒤에 놓은 것입니다. 그리고 이쪽 구석에 또 하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켈빈이 정말 멋진 노란색-주황색 색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켈빈을 2700k로 설정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외부의 청록색 빛을 매우 잘 보완해 주었습니다. 2700k TL60 조명을 모두 지상과 방 건너편에 설치한 후, 우리는 여전히 더 많은 달빛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또 다른 TL60을 가져갔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여기 높은 곳에 테이프로 붙였고, 저는 Godox Light 앱을 사용했습니다. 우리가 외부에서 사용하는 달빛과 정확히 일치하도록 색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피사체의 얼굴에 조금 더 많은 조명을 제공하여 피사체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Godox Light App을 사용하는 것은 이런 상황에서 정말 유용합니다. 조명을 매우 높게 배치하면 휴대폰과 앱을 사용하여 조명의 강도를 조절하고 필요한 정확한 색상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주제는 장면 전체를 이동하고 있었기 때문에 Godox TL30을 추가 조명으로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제가 뒤로 이동하는 동안 저와 함께 움직였고, 그녀는 장면 내내 움직였습니다. 환경 내에서 너무 어둡지 않도록 조금 더 조명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무리 작업우리 환경이 세트 장식과 함께 내부로 들어가는 한, 우리는 정말 멋진 빈티지 램프를 추가했습니다. 단지 그 외관이 정말 마음에 들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빛을 외부에 숨기기 위해, 우리는 이 큰 창문에 이 창문 가위를 추가했고, 또한 투명한 투명 시스루 가위를 추가하여 우리의 번개 효과가 그 청록색 빛을 비추는 패널 조명과 함께 계속 빛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오두막은 너무 작아서 에어로졸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뿌리면, 그 광선들이 정말로 장면을 생생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이러한 조명 기술 중 몇 가지를 사용하여 스릴러나 공포 장면에 드라마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